어느 순간부터 머리가 휑한 느낌이 들었다. M자 탈모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무언가 머리가 빽빽한 젊었을 때의 느낌은 분명 아니다. 로즈마리 오일과 빗으로 마사지를 하면 좋다고 하여 사용한 느낌을 공유해보고자 한다. 로즈마리 오일과 아베다 빗 마사지의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한다.
로즈마리 오일 + 아베다 빗 마사지 실험
2. 4 주 간의 실 사용 루틴
로즈마리 오일
구입처 : 쿠팡 브랜드 : now
사용방법 1) 샴푸에 2~3방울 떨어트린 후, 머리 마사지 2) 머리 거품 유지하며 바디 클렌징 3) 샤워
아베다 마사지 빗
구입처 : 쿠팡 브랜드 : AVEDA
사용방법 1) 드라이 완료 2) 정방향 빗질 후, 역방향 빗질 3) 통통통통 두피 전체를 마사지
로즈마리 오일 사용법: 샴푸를 진행하며 2~3방울을 첨가하여 머리를 감는다. 밤 시간에 1회만 진행하고, 아침에는 진행하지 않았다.
아베다 빗 사용법 : 드라이를 이후, 정방향으로 빗질한 이후 역방향으로 빗질을 진행했다. 그리고 통통통통 머리를 살살 두드려줬다.
3. 4주간의 변화 느낌
두피 및 머리카락의 변화는 바로 나타나는 느낌은 없었다. 하지만 점차 머리카락의 굵기나 기름짐의 부분이 많이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개수도 줄어든 느낌을 확실히 느꼈다. 그리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의 굵기가 4주 전에 비해서는 많이 굵어진 느낌을 받는다. 확실하게 변화하는 느낌이 들었다.
4.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과 예상 밖의 결과
로즈마리 오일과 샴푸의 조합으로 머리를 감으니, 세척력이 증가하였고 두피 노폐물과 기름의 잔여감이 전혀 없는 느낌이었다.
아베다 빗을 통한 역방향 빗질의 혈액순환 효과가 큰 것 같았고, 통통통통 마사지 하는 부분도 부드럽게 자극되어 좋았다.
가족 구성원 모두 큰 부작용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 자극이 크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다.
0 댓글